딸기블루베리

마몽드 올스테이 파운데이션 (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마몽드 올스테이 파운데이션 (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0. 12. 21. 16:43
728x90
반응형

마몽드 올스테이 파운데이션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마몽드 팩트나 파운데이션 좋다고는 얘기는많이들어봤는데요 이제품을 구매할때 입소문난제품치고는 저렴해서 놀랬어요~

 

728x90




전 까만피부여서 화장할때 지속력 커버력 좋은제품을선호해요

지금은 코로나시대로 장보러가기 운동 산책만할뿐
비싼 파운데이션쓰기가 살짝 부담이되네요

그래서 당분간 코로나 끝날때까지는 저렴이템쓰려고한답니다^^

저렴이 찾는 분이라면 추천 ~

 

 


까만피부라서 진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데요
나름 무난하고 가격도착해서 막쓰기 좋은 제품같아요
발림성무난하고/ 커버력무난/ 지속력무난

 



자외선차단기능들어간제품이네요

요즘 마스크왠종일써야하는데 마스크에 묻어나오는건어쩔수없네요 ㅠ

자기한테 맞는 파운데이션을 구하려면 이것저것다써보고 맞는제품 쓰시는게좋겠죠

 



여튼 가격대저렴이 찾는분이시면 이제품도 나름쓸만할거같아요

저는 이상품써보고 벌써5번넘게구매한거같아요
나이가들수록 쌩얼로다니기엔 자신이없네요 휴ㅠ


여튼 저렴이+무난하게 팍팍쓸수있는 국민템인거같네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개인적 의견인겸 참고해주세요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중고나라 번게장터 이용도많이했는데요 이사할때 세탁기 및 중고가구 중고옷 팔기 안쓰는물건 저렴하게 처분할때 꼭 이용하는 앱이죠 요즘

yoo1212.tistory.com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요즘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서 홈캠핑 홈캉스 등 집에 집콕 중이신분들 많으시죠~ 접이식 책상 요즘에 이쁘게나오네요~ 물론

yoo1212.tistory.com

 

 

초보자도 잘그려지는 아이브로우 펜슬 추천(내돈내산)

초보자도 잘그려지는 아이브로우 펜슬 추천(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쭉~~몇년동안쓰고있는 아이브로우를 리뷰하려고해요~ 저는 어렸을때부터 진한눈썹 즉 숱검뎅이눈썹이였어요

yoo1212.tistory.com

 

 

내돈내산_올리브영 주름끼임 다크써클 컨실러 추천

내돈내산_올리브영 주름끼임 다크써클 컨실러 추천 심한다크써클 주름끼임에 좋은거 추천하려고 노트북을 켰어요!! 30대중반이되니까~심한 다크써클과 나이에 비해 눈주름이 심해요~ 예전에

yoo1212.tistory.com

 

 

벌써 크리스마스트리 나왔어요

벌써 크리스마스트리 나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마스크 착용 무장을하고 홈플러스 갔어요 힘들게 일하는 남친이 삼계탕먹고싶다고 해서 삼계탕해주려고 사러갔네요 마트가보니 세상에나 크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