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젝시믹스 코스메틱 ♡ 잘그려지는 아이브로우 & 라이너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젝시믹스 코스메틱 ♡ 잘그려지는 아이브로우 & 라이너

딸기블루베리 2021. 4. 12. 13:57
728x90
반응형

젝시믹스 코스메틱 ♡ 잘그려지는 아이브로우 & 라이너

안녕하세요

코로나 19 시국인 지금 인터넷 쇼핑몰 통해서 이것저것
많이 사고있어요 요즘 운동복 요가복 헬스복 등등
제시믹스 이용해서 자주 구매하는데요 백화점 매장 입점도 했죠~ 이제는 코스메틱 제품 상품 출시 까지 했네요
아이브로우 립스틱 틴트 톤업크림 등등 써보고 싶은 상품
자주 업데이트 하는데 정말 다~~사고싶네요ㅠ

 

 


이번 상품은 라이너 & 브로우 까지 할수있는
거라고 하니 써보고싶더라구요



뭔가 변화도 주고싶고 사회생활도 하고싶은데
코로나 확진자 증가로 인해 다시 집에있네요ㅜ
여튼 워터프루프 제품이여서 땀 이나 물에강한 제품이더라구요 잘안지워지는 제품이여서
그릴때 신중하게 살살 잘 그려야할거같아요^^

 

 


딱풀 제형 으로 정말 쓱쓱 잘그려져서 쌩얼 일때도
그려주기 정말 편해요 진짜 딱풀스틱 펜슬 인가봐요
집에 있을때도 눈썹만 그리고있답니다^^
이 시국에 외출도 자주 안하니 쌩얼로 있을때가 많네요

메이크업할때도 간편하지 좋아요

(제시믹스 공식홈)

요즘 TV 보면 제스믹스 광고 자주 나오는데 어쩜 모델 분들도 이쁜지 ㅜ 올 여름 아이브로 잘~~쓸거같네요
이번에 브로우 뭐 살까 고민하는분께 추천하고 싶네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개인적인의견 리뷰 후기 리뷰 였습니다^^

 

 

젝시믹스 여자 캡모자 추천 / 내돈내산 리뷰

 

젝시믹스 여자 캡모자 추천 / 내돈내산 리뷰

젝시믹스 여자 캡모자 추천 /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캡모자가 필요 해서 브랜드 비싼제품 으로 마음먹고사려다가 코로나 시국인지금 헬스복 요가복 레깅스 자주 쇼핑몰 통해 구매를

yoo1212.tistory.com

젝시믹스 기모레깅스 (내돈내산)

 

젝시믹스 기모레깅스 (내돈내산)

젝시믹스 기모레깅스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 년도부터 살도좀찌고해서 운동겸산책할때 기능성옷 편하게 입을수있는 곳을 찾았는데요~ 몇달전부터 레깅스 후기를 적어야지 했었는데

yoo1212.tistory.com

클리오 킬커버 광채 쿠션 ♡ 내돈내산

 

클리오 킬커버 광채 쿠션 ♡ 내돈내산

클리오 킬커버 광채 쿠션 ♡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요즘 파운데이션 아무거나 썼더니 밖에나갔다 돌아다니면 얼굴 이 잿빛 인지 회색 처럼 변하더라구요 까만얼굴 어두운 피부 라서 파운데이션

yoo1212.tistory.com

초보자도 잘그려지는 아이브로우 펜슬 추천(내돈내산)

 

초보자도 잘그려지는 아이브로우 펜슬 추천(내돈내산)

초보자도 잘그려지는 아이브로우 펜슬 추천(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쭉~~몇년동안쓰고있는 아이브로우를 리뷰하려고해요~ 저는 어렸을때부터 진한눈썹 즉 숱검뎅이눈썹이였어요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