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맘스터치 커플 & 싱글 메뉴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맘스터치 커플 & 싱글 메뉴

딸기블루베리 2021. 4. 13. 18:41
728x90
반응형

맘스터치 커플 & 싱글 메뉴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맘스터치 맘스세트 메뉴 중에 커플닭강정세트
시켰었는데요 이번에는 커플치킨세트 시켰어요
싸이버거 2개 콜라2 치킨반마리 감자튀김 이렇게오네요

 

 

 

코로나 19 인해 집에 자주있다보니 배달의민족 으로 또시켰어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죠ㅠ

그리고 싱글 세트도 있어요 두가지 먹고싶을때 싱글세트도 좋을거같아요

 





맘스터치는 원래 치킨맛집 이라니 안시켜본 메뉴도 시키고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싸이버거 특히 맛있는데요 야채도 도톰 하고 소스도 듬뿍
그렇지만 칼로리가 높죠

 

 

 

싸이버거 단품 칼로리 511
다른건 칼로리 모르겠네요
일단... 맛있게먹으면 0칼로리로 생각잠시합니다^^
너무 맛있게 먹방 찍듯이 먹다가 사진찍기가 힘들더라구요ㅋ

 

 

 

맘스터치 메뉴 추천 닭강정 세뚜 ♡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안녕하세요 오늘도 코로나 19 상황 보니 확진자 늘어가네요ㅠ 약속도 취소 하고 집에서 남친과 오랜만에 햄버거 시키려고 배달의민족 둘러보다가

yoo1212.tistory.com

커플 둘이서 햄버거랑 치킨반마리 은근히 양이 많네요

 

 

엄청먹은거같은데 치킨이 쫌 남더라구요
역시 가성 좋네요

진심 다이어트 내일 부터 해야겠네요 ㅜ
오늘 저녁메뉴 추천 슬쩍 하고갑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피치세트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피치세트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피치세트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있는날이 많아서 피자나라치킨공주 자주이용하고있어요 줄임말로 피나치공 인가요?^^ 영업시간은 대부분12시부터 인거같은데요 혹

yoo1212.tistory.com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외식은 못하고 포장을많이하는데요 가격도착하고 가성비 좋은 피자스쿨 오랜만에 가서 포장해왔어요 전국 어디에나 있는 체인지점이죠

yoo1212.tistory.com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에그 토스트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에그 토스트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에그 토스트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좋으면운동좀하려고했는데 비도오고 흐리네요 그래서 운동대신 점심 으로 간단하게 샌드위치먹었어요 남친이 사온 계란 토스트 샌드

yoo1212.tistory.com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중고나라 번게장터 이용도많이했는데요 이사할때 세탁기 및 중고가구 중고옷 팔기 안쓰는물건 저렴하게 처분할때 꼭 이용하는 앱이죠 요즘

yoo1212.tistory.com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오늘 너무 날씨가 좋아서요~~ 방금 오랜만에 혼자 나들이 나갔다왔어요~ 날씨가 어쩜 이렇게 좋은지 마음같았으면 커피숍에노트북들고가서 몇시간있다오면좋은데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