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딸기블루베리 2021. 4. 8. 17:59
728x90
반응형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안녕하세요

오늘도 코로나 19 상황 보니 확진자 늘어가네요ㅠ
약속도 취소 하고 집에서 남친과 오랜만에 햄버거 시키려고 배달의민족 둘러보다가 이번엔 맘스터치 주문해봤어요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요즘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서 홈캠핑 홈캉스 등 집에 집콕 중이신분들 많으시죠~ 접이식 책상 요즘에 이쁘게나오네요~ 물론

yoo1212.tistory.com

 

.예전부터 가끔먹어봤지만 맘스터치싸이버거 제일맛있죠 정말 추천 합니다
이번에는 맘스세트 둘러보다가 커플떡강정세트 있길래 주문했어요 싸이버거2개에 감자튀김 떡강정 S 2개넣어주네요 솔직히 세트 메뉴 시킬때 양이 적을까봐
걱정했는데요 엄청 푸짐 해서 놀랐어요

 

 

순간 맥주 땡기더라구요 간단한 술안주 괜찮을듯해요ㅋ

느끼한게 땡기신다면 오늘 저녁메뉴 어떨까요?^^


버거 안에는 야채가 듬뿍~~고기도 꽉차고
맘스터치닭강정 너무 맛있더라구요

칼로리 검색 해보니

 


싸이버거칼로리 511 높긴하네요 맛있으면 0칼로리 큭ㅜ
닭강정은 몇칼로리인지 모르겠네요
싱글세트도있으니 꼭 먹어보세욤♡

 

 

 

 

안입는 옷 여자 크롭티 만들어보기 리폼 ♡

 

안입는 옷 여자 크롭티 만들어보기 리폼 ♡

안입는 옷 여자 크롭티 만들어보기 리폼 ♡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 있다가 심심하기도 하고 안입는 루즈핏 박스핏 니트 가 있어서 버리는것보다 크롭티 만들자 싶어서 만들어봤어요 전 까만피

yoo1212.tistory.com

젝시믹스 여자 캡모자 추천 / 내돈내산 리뷰

 

젝시믹스 여자 캡모자 추천 / 내돈내산 리뷰

젝시믹스 여자 캡모자 추천 /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캡모자가 필요 해서 브랜드 비싼제품 으로 마음먹고사려다가 코로나 시국인지금 헬스복 요가복 레깅스 자주 쇼핑몰 통해 구매를

yoo1212.tistory.com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피자스쿨 메뉴 칼로리 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외식은 못하고 포장을많이하는데요 가격도착하고 가성비 좋은 피자스쿨 오랜만에 가서 포장해왔어요 전국 어디에나 있는 체인지점이죠

yoo1212.tistory.com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어제 남친하고 치킨폭식했어요 살이점점쪄가네요 다시 점점 식사량을줄여야할거같아요 오늘도 산책겸다이소 둘러보고 굶을순없고 매일 내일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반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