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오늘의커피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오늘의커피

딸기블루베리 2020. 12. 16. 14:03
728x90
반응형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오늘의커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왜이렇게 피곤한지 나이탓인지 집콕을오래해서그런지 피곤하네요

이번커피는 남자친구가 줘서 먹어보고 어떤지 간단히
적어보려고 모바일 블로그 접속 들어왔네요

피곤할때 잠이계속올때 믹스커피 만큼 좋은건없죠~

 


오늘같은날은 디카페인보다 그냥일반커피가땡기네요
이놈의 피곤함...카페인 충전이 필요하네요



적당한뜨거운물에 믹스커피 두잔 넣어서 마셔보니
진한 커피향이 솔솔~ 기분좋게 냄새가 나네요

아마 커피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다들먹어본커피겠죠^^

남양프렌치카페

2020/11/05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카페인커피 얘기를 잠깐하려구해요~ 제가 흔히 말하는 즉 커피 중독자에요 ㅜㅜ 어렸을때부터 커피를 마시다가 일를하게되면서 10잔씩먹

yoo1212.tistory.com

2020/11/07 - [업데이트소식] - 모카골드라이트 커피믹스(내돈내산)추천

 

모카골드라이트 커피믹스(내돈내산)추천

모카골드라이트 커피믹스(내돈내산)추천 안녕하세요~ 즐거운 토요일 집순이 오늘도 집에있네요 오늘은 홈플러스 장보러 가려고하다가 날씨도 춥고~ 은근귀찮고 내일가야겠어요 ~ 저번에 선물

yoo1212.tistory.com




옆라인을보니 첨가물 대신 몸에좋은 무지방 우유
당까지 감량하여 더 건강한 프리미엄커피 라고 적혀있네요
건강까지 생각한다니 진한 향에 건강까지~

 

칼로리는 인터넷 검색해보니 지금 이커피 1개 스틱에 45칼로리 라고있더라구요~

 

칼로리가 낮아서 너무놀랬어요.

커피스틱 끝부분에는 설탕조절 부분 선이 있네요

달달함을좋아하는저에겐 필요없는부분이네요

가끔당게땡길때는 집에있는설탕을 더넣어 더욱달게 찐하게~한잔 한답니다

추운겨울인지금 믹스커피 즐기기 좋은계절인거같아요


728x90


또옆라인에는 이렇게적혀져있네요
찐한 커피향을 느끼고싶은날 먹기좋은거같아요
찐한향에 피곤함을 잠시 잊고 멍하니 추억이돋네요


피곤함을 잠시 잊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2020/12/01 - [업데이트소식] -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어제 남친하고 치킨폭식했어요 살이점점쪄가네요 다시 점점 식사량을줄여야할거같아요 오늘도 산책겸다이소 둘러보고 굶을순없고 매일 내일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반

yoo1212.tistory.com

2020/11/02 - [업데이트소식] - 집순이 일상 취미 장보기

 

집순이 일상 취미 장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냉장고에 밥 반찬이너무없어서 대충 운동겸 반찬 사러 홈플러스 갔어요~ 평일인데도 사람많더라구요~ 오늘은 또 뭘먹어야하나~~~최근 너무많이먹어서 먹고싶은게 없더라구

yoo1212.tistory.com

2020/10/27 - [업데이트소식] -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오늘 너무 날씨가 좋아서요~~ 방금 오랜만에 혼자 나들이 나갔다왔어요~ 날씨가 어쩜 이렇게 좋은지 마음같았으면 커피숍에노트북들고가서 몇시간있다오면좋은데

yoo1212.tistory.com

2020/10/16 - [카카오애드핏.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 정보] - 티스토리 블로그 주제 선정 고민이신가요?

 

티스토리 블로그 주제 선정 고민이신가요?

티스토리 주제 선정 고민이신가요? 1일1포스팅 하자라는 마음으로 글을쓰고있는데요 몇주만에 올릴내용이없는거에요 벌써 ㅜㅜ 하~ 그래서 티스토리 여기저기 폭풍검색을해봤어요 아니 벌써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