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닥터 그루트 샴푸후기 본문

업데이트소식

닥터 그루트 샴푸후기

딸기블루베리 2021. 2. 18. 12:40
728x90
반응형

닥터 그루트 샴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쓰고있는 제품이아니고 남자친구가 탈모 있어서 탈모샴푸 주로 쓰다가 이제품을 왜이제 알았냐며좋아하더라구요

 

 


남친이 힘없는모발 탈모여서
다른제품쓰다가 홈플러스 에서 탈모샴푸중
요즘 이제품이 많이 나간다고 직원이 추천 하니 바로사더라구요 재구매율 1위 라고하니 써보고싶을거같네요

닥터 그루트 샴푸 하면 요즘 김희철 CF 선전하는게 생각나네요 남자친구가 써보니 좋다고 하길래 저도 몰래 오늘써봤는데요 탈모 샴푸 써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일반샴푸에비해 약간 뻑뻑함은 있어요 이 샴프는 머리감을때부드럽지만 헹굴때 약간 뻑뻑함은 있네요
그래도 남자친구가 사용해보고 머리도 풍성해지는거같다 머리결이두꺼워지는거같다 하면서
좋아하니 저도 기분좋아지내요

영지 추출물 함유라서그런지 색상이갈색계열이구요
샴푸시 거품도 풍부해요~
향어떤가?

 


영지버섯향과약간의한방첨가한향인거같네요

닥터그루트 선물세트 도 나와서 탈모진행중 이신분계시면 선물용으로도 좋을거같아요


구매전 모발상태에 따라 잘보시고 선택하면 좋을거같아요
여튼 남자친구가 좋다고하니 닥터크루트 후기 리뷰 살짝 적고갑니다


♡내가쓴글더보시려면↓♡

 

2021/01/18 - [업데이트소식] - 아침 걷기 운동 하고왔어요

 

아침 걷기 운동 하고왔어요

아침 걷기 운동 하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도 좋고 아침일찍일어나서 운동하고왔어요 9시쯤나가니깐 사람도없고 한적하니 좋더라구요 음악 들으면서 혼자 운동장4~5바퀴 돌고온거같아

yoo1212.tistory.com

2021/01/18 - [업데이트소식] -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중고나라 번게장터 이용도많이했는데요 이사할때 세탁기 및 중고가구 중고옷 팔기 안쓰는물건 저렴하게 처분할때 꼭 이용하는 앱이죠 요즘

yoo1212.tistory.com

2020/12/27 - [내돈내산_솔직리뷰] -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관장 홍삼원 할인가에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스틱제형 홈삼이 진해서 홍삼 스틱 주로사먹는데요 팩으로나온 홍삼제품은 홍삼스틱에비해 홍삼함

yoo1212.tistory.com

2020/12/10 - [업데이트소식] - 번호판 후면 점등 전구 셀프교체

 

번호판 후면 점등 전구 셀프교체

번호판 후면 점등 전구 셀프교체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오늘까지 혼자 왜케바쁜지 휴ㅠ 진짜집에있으니 바쁘네요 어제 뜬금없이 문자를보다가 놀랬어요 안녕하세요.중구청 교통과입니다.귀하

yoo1212.tistory.com

2020/10/13 - [내돈내산_솔직리뷰] - 피곤한 눈 충혈 시원한 안약 추천(내돈내산)

 

피곤한 눈 충혈 시원한 안약 추천(내돈내산)

피곤한 눈 충혈 시원한 안약 추천(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 몇년동안 쭉~~써오고왔고 아직도 쓰고있는 진짜 좋은 안약을 추천해드리려고 글 적고있어요~ 예전에 눈이 너무 토끼눈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