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액츠 안티박 퍼팩트 빨래 세제(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액츠 안티박 퍼팩트 빨래 세제(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0. 10. 30. 13:49
728x90
반응형

액츠 안티박 퍼팩트 빨래 세제(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구매하면서 사용하고있는 빨래세제 얘기를할까해요~

 

혹시 이번에 빨래세제바꾸고싶다 거나 한제품만꾸준히써서 뭘사용할까 고민하시는

분들 많겠죠~~그런분들을위해 그냥한번쯤 써봐도 괜찮은 제품을쓰려고해요

 

 

이제품은 백화점마트에서 세일을하길래 다른제품들은많이써봤고

 

비싸지않고 저렴이제품으로 사보자 싶어서 사게됐어요 

 

 

 

 

 

2020/10/21 - [내돈내산_솔직리뷰] - 샤프란케어 냄새 뺌 방냄새 옷냄새 제거 하세요

 

샤프란케어 냄새 뺌 방냄새 옷냄새 제거 하세요

샤프란케어 냄새 뺌 방냄새 옷냄새 제거 하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시대로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하는사람들많으시죠~ 저 역시 아직 집에박혀서 집순이 생활을하고있어요~ 집에있다보

yoo1212.tistory.com

 

근데 예전에 빨간색 액츠 세제 사용한적있는데요

 

저는 좋은줄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액츠를 재구매한다는건 엄청 고민이였어요

 

그래도 할인하니깐? 안써본 초록색제품이라 데려왔어요

 

근데 이제품이 빨래시 거품도 풍성하고요 확실히 다른세제에비해서 나름괜찮은거같아요

 

제가 세제를 비싼제품은써본적이없어서 엄청 추천한다는건아니지만

 

 

가성비겸저렴이찾는분들은 이제품 괜찮은거같아요~

 

집이사오면서 세탁기를 작을걸 샀더니 매일빨래를하니 대용량이 필요하더라구요

 

(일반용/드럼용 겸용)

 

 

 

2020/10/16 - [내돈내산_솔직리뷰] -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목건조 초기 목감기올때 쓰는 간단한 방법이에요~ 이사하기전 집이 너무 건조해서 목건조로 목이칼칼하고목건조

yoo1212.tistory.com

 

 

그리고 빨래후 섬유유연제 자주사용을안하거든요 나름 향도 은은하니 잘나는거같구요

 

니트류는 울세제써야하는거알죠?

저는 울세탁시에도 이제품쓰고있어요~나름 괜찮아요

728x90

 

가끔빨래돌리고 섬유유연제 자주사용 안해도되니깐 그점도 괜찮은거같아요~

 

향은 상쾌하면서 무난한 향이구요~

유칼립투스햔균 성분이 들어있는제품이라 유칼립투스의강한향이날까봐 구매전망설였는데요

전혀요~상쾌하고 은은하니좋네요

 

빨래도거의 집에 실내건조 말리는데 꿉꿉한냄새라던가 그런것도없고 사용하기

 

가성비정말 좋은제품인거같아요~

 

 

가끔 땀에찌든옷이나 때에찌든제품은 세탁시 구연산 조금넣고 세제넣고 돌리거든요

나이가들수록 빨래할때 추가로 뭐넣고뭐넣고 ㅋㅋ결혼안한 아줌마가 되어가네요 

 

여튼 어느제품써볼까 고민하시는분들께 한번쯤 꼭써봐도 좋은제품이시니

 

성분표도 보시고 깐깐하게 체크하세요

 

섬유유연제잘안쓰시는 남자분들 자취생들 게으른분들?(제가약간게을러요 ㅋㅋ)이런분들께추천^^

 

아참 이제품이 쿠팡에도있더라구요 들고오기힘들때는 쿠팡사이트 들어가보셔서봐도좋을거같아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후기 였습니다 

 

잘보셨다면 공감버튼 하트꾹눌러주세요!^^

 

 

 

예쁜 물빠짐 수저통 추천 (내돈내산)

 

예쁜 물빠짐 수저통 추천 (내돈내산)

예쁜 물빠짐 수저통 추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사하고나서 수저통 좋은거구매하려고 구매전 엄청 검색 해보고 고민 끝에 구매한 상품을 간단히 추천 해보려고해요 예전에는 수

yoo1212.tistory.com

2020/10/29 - [업데이트소식] - 할러윈 헬로윈 파티없는날?

2020/10/28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박나래 기절베개 사용 후기 리뷰(내돈내산)

2020/10/26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다이소 틈새 메꾸미 세탁기 에어컨 구멍 배수구 트랩

2020/10/19 - [업데이트소식] - 음식물 쓰레기 납부필증 (스티커부착방법)

2020/10/05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내돈내산_등드름 가슴여드름 추천 일단보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