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내돈내산_등드름 가슴여드름 추천 일단보세요~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내돈내산_등드름 가슴여드름 추천 일단보세요~

딸기블루베리 2020. 10. 5. 13:15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_등드름 가슴여드름 추천 일단보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한동안 등드름으로 고생을많이해서 쓸만한제품소개해요~~

 

우선 살이찌면서 기름진음식을많이먹어서 그리고 각질제거를 자주안해서?

 

등드름이 엄청많아져서 심각하게고민했어요 하,,,,, 이건 있는사람만 아는 고통이죠...

 

코로나터지고 병원가기도 그렇고 등드름레이져치료하면 당연히 없어지겠죠...

 

 

 

하지만 코라나이후 사회적거리두기인시점에 올여름 수영장도안가고 등보여줄사람도없고

돈아끼자 싶어서 여기저기 검색도많이했어요

 

등드름미스트도 한통다써봤는데요

 

나름괜찮더라구요 여드름 나진않고 잠재우는?

 

문제는 이제가을이왔고 겨울이오는데 미스트뿌리기에는 너무추워요 ㅋㅋㅋㅋ

 

아참 등드름보고 남자친구가 곰보냐면서 아....개....충격 

올리브영 둘러보다가 매직로션이라고 후기도 나름괜찮아서 구매했어요

 

여드름과 사투 하,,,,,,,,욕은알할께요 

 

우선 저는 등드름이 많고 등드름 초기에 관리못하면 자국 생겨요 저 엄청있었어요 하,,,ㅋㅋㅋ

 

자국이 많아서 씻을때 타올로 빡빡씻어줬어요 스트레스가심하니 제발없어져라 씨ㅂ 하면서

 

씻고 수건을로 잘 딱아주고요 등드름난 부위에 팍팍 매직로션을 발라줬어요

 

 

지금보니 올리브영은품절인지 판매를안하더라구요 

아마 인터넷뒤져보세요

 

전 등드름 너무심해서 미스트유명한거1통다쓰고 날이추워서 매직로션구매했어요

 

지금 절반쓰고 조금씩좋아졌어요

 

남자친구가 등드름 곰보냐고 했던놈이 요즘 그런말이없더라구요 ㅋㅋ

 

그럼 많이좋아진거겠죠 

등드름 좋아지려면 수칙를 잘지켜보세요

 

1.기름진음식 조금~많이 줄여보기~

2.씻을때 머리따로 몸따로 씻어주기(그리고 전심해서 샤워타올로빡빡딷았어요)

3.바디워시는 여드름전용써주기(저는 올리브영 시카바디워시대용량썼어요 나름 무난..)

4.씻은후 수건재사용금지.잠옷등 씻은후 옷갈아입기(입었던옷 다시입기하기마세요)

5.옷입기전로션이나미스트사용후잘말려주기!

 

가끔안마른다싶을때 드라이기로 말려도줬어요

 

 

728x90

 

그리고 등드름나는분들 나이때는 상관없는거같아요 저 30대중반인데도 많이나더라구요 

 

씨겁했습니다...아직 완전히 다없앤건 아니지만 지금은 여드름도 안나고 여드름자국이 점점희미해지고있어요

 

완전 말끔히 없어질때까지 매직 로션 써보려고해요~~

 

지금관리해서 내년 여름은 말끔하게 수영복도입고 등파진옷도 많이 입으려구요~

 

 

2020/10/16 - [내돈내산_솔직리뷰] -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목건조 초기 목감기올때 쓰는 간단한 방법이에요~ 이사하기전 집이 너무 건조해서 목건조로 목이칼칼하고목건조

yoo1212.tistory.com

2020/10/14 - [내돈내산_솔직리뷰] -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요즘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서 홈캠핑 홈캉스 등 집에 집콕 중이신분들 많으시죠~ 접이식 책상 요즘에 이쁘게나오네요~ 물론

yoo1212.tistory.com

 

 

 

 

 

 

 

아무튼 등드름 심하신분 몇개월간 꾹참고 등드름여드름 로션사용해서 없애보세요

 

저도 지금 열심히 바르는중이에요 진짜 진심 써보세요 추천해요~

 

 

 

 

 

 

 

 

지금 반정도 쓰인거 보이시죠~~~~

 

 

엄청비싼것도아니고 나름 좋으니 활용꼭해보세요~~

 

진심 관리안하면 안없어지고 더올라오더라구요

 

 

진짜 등드름 곰보냐고 충격적인말듣고 자좀심상했는데 절반은없어졌답니다

 

절반정도 없어진기간이 여드름 미스트쓰고1-2달정도쓰고 이거 로션까지 지름 2달반인가 

 

여튼 여드름자국은 없애려면 무지오래 걸려요

  

 

여드름짜고 자국남기지마시고 여드름 올라올때 바로 관리하세요

 

몇달째 스트레스인지 참..그래도 많이좋아져서 나름기분좋아요

 

효과있으니 내돈내산 리뷰도 적겠죠!

 

 

2020/10/03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내돈내산_올리브영 주름끼임 다크써클 컨실러 추천

 

내돈내산_올리브영 주름끼임 다크써클 컨실러 추천

내돈내산_올리브영 주름끼임 다크써클 컨실러 추천 심한다크써클 주름끼임에 좋은거 추천하려고 노트북을 켰어요!! 30대중반이되니까~심한 다크써클과 나이에 비해 눈주름이 심해요~ 예전에

yoo1212.tistory.com

2020/10/02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방탄다이어트커피추천

 

방탄다이어트커피추천

방탄커피방탄다이어트커피추천 내돈내산 솔직리뷰에요 요번에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때문에 집에있는시간이 많아요~ 그래서 ㅜㅜ 살이 점점 쪄가네요 아휴~~~~~ 집에만 있으니 입이 심심해서 �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