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본문

우울증 극복 방법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딸기블루베리 2020. 10. 12. 14:51
728x90
반응형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 잠시 우울증을 격다가 

 

지금은 우울증이없어져서 극복했던 방법을 알리려고 노트북을 켰어요^^

 

 

 

30대중반이되면서 살다보니 좋은일만 있는건아니더라구요~

 

근데 한편으로는 좋은일만 있으면 왠지 살아가면서 재미없을거같다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참~인생이 롤러코스터 같아요 

 

2020/10/13 - [내돈내산_솔직리뷰] - 피곤한 눈 충혈 시원한 안약 추천(내돈내산)

 

피곤한 눈 충혈 시원한 안약 추천(내돈내산)

피곤한 눈 충혈 시원한 안약 추천(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 몇년동안 쭉~~써오고왔고 아직도 쓰고있는 진짜 좋은 안약을 추천해드리려고 글 적고있어요~ 예전에 눈이 너무 토끼눈

yoo1212.tistory.com

2020/10/14 - [내돈내산_솔직리뷰] -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요즘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서 홈캠핑 홈캉스 등 집에 집콕 중이신분들 많으시죠~ 접이식 책상 요즘에 이쁘게나오네요~ 물론

yoo1212.tistory.com

누가그러더라구요 평범하게 사는게 더힘들다구요 진짜 맞는말같아요

 

요즘같은시대에 평범하게 살아가고있으면 반은 성공아닌가요?

 

돈많은부자가 이런말 한것도있어요 돈많아서 꼭행복한건아니라고

 

그냥 돈없는것보단 낫다구요~흠.....돈이엄청많은부자들도 나름 고통이있나봐요~

 

 

살다보며 느낀게 다들 다른 고민과 숨기고싶은 얘기들도 한두개쯤은 그냥 꾹꾹참고 

 

힘든내색도 억누르며 상대방에 마춰서 티를 안내려는사람도 많다는걸요~

 

저는 늘 나만 왜 인생이힘들까? 왜 나만 힘든거같지? 생각하게되잖아요

 

결국엔 다들 그런생각을 갖고 웃으면서 그러려니 물 흐르듯 살고있다는걸 

너무 늦게 알아버린거같아요^^

 

우선 우울증이 많이왔을때가 여기저기 면접도 잘안되고 집에만있고 급 늙어가는얼굴과

 

먹는건 나이와먹는음식뿐....나가는건 돈...한숨이 팍팍쉬어질때가있었어요~

 

자신감도 많이떨어지고....시선공포증도 생기구요~

 

문듯 정신과상담을 받으러가야하나 한 없이 우울함이 바닥을치고 한숨만나오더라구요~

 

그러다 정신과 상담비용을 알아보다가 최저가10만원이더라구요? 

 

정신과상담사도 나를사기를 치는건가 하면서 ㅋㅋ 망상이 ㅋㅋㅋ

 

 

 

 

우연히 유트부를 보다가 정신과의사가 얘기해주는 우울증 극복방법 설명을해주더라구요~

 

1.번 (잠을잘자야한다)

 

2번.(긍정적인생각을해야한다)

 

3번.(밖에나가서 쇼핑등 취미를만들어보던가 하고싶을걸해본다)

 

4번(자신을 꾸며보세요)

 

5번(3끼적당한음식과 영양제든 판톤텐산함량이높은 비타민섭취)

30분건강을위해 산책도 추천해요

 

저는우선 정신과 상담사가얘기한 내용과 정반대로 살고있었어요

 

부정적인생각이 심했구요 잠은 흠,,,,,,

 

진짜 생각과 잠도 잘자는습관부터만들자싶어서 긍정적인마인드로바꿔봤어요

 

처음부터 차근차근 얘기한데로 하니 

 

진짜 우울증 거의 살아졌네요

 

그리고 만약 일 을안해서 무기력하고 우울증오시면 하고싶은일은도전해보세요~

 

어렵게 취직도하고 하게되면 성취감도생기더라구요

 

자신을꾸미는것도해보세요

 

3끼적당량의 식사와 다이어트로 내자신을 이뻐해주고 자신감도뿜뿜이겠죠^^

 

1,번2번만 지켜보시면 절반은 성공한답니다

 

부정적인생각할수록 진짜 끝도없이 한없이 우울해져요 ㅜ

 

우울증 오신분들 꼭실천해보시고 우울증 없애보세요!

 

2020/10/10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면역력챙기세요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내돈내산)

 

면역력챙기세요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내돈내산)

면역력챙기세요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내돈내산) 제가 몇 달 동안 먹어본 종합비타민 추천해보려고 해요~ 특히 여자분들 다이어트 중에 어지러움 입도 자주 헐잖아요~(얼라이브

yoo1212.tistory.com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인테리어 예쁜 만능 좌식 접이식 테이블 보고가세요(내돈내산) 요즘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서 홈캠핑 홈캉스 등 집에 집콕 중이신분들 많으시죠~ 접이식 책상 요즘에 이쁘게나오네요~ 물론

yoo1212.tistory.com

선물 고민이신가요?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관장 홍삼원 할인가에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스틱제형 홈삼이 진해서 홍삼 스틱 주로사먹는데요 팩으로나온 홍삼제품은 홍삼스틱에비해 홍삼함

yoo1212.tistory.com

애로부부 23회 불륜 상간녀만4명 충격 이야기 실화

 

애로부부 23회 불륜 상간녀만4명 충격 이야기 실화

애로부부 23회 불륜 상간녀만4명 충격 이야기 실화 안녕하세요 제가요즘 애로부부 넥플릭스 들어가서 자주보는데요 최근 역대급으로 충격인 내용을 보고 너무놀란나머지 어이가없어 웃음만나

yoo1212.tistory.com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어제 남친하고 치킨폭식했어요 살이점점쪄가네요 다시 점점 식사량을줄여야할거같아요 오늘도 산책겸다이소 둘러보고 굶을순없고 매일 내일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반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