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시원하게즐기는~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시원하게즐기는~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딸기블루베리 2021. 4. 15. 18:49
728x90
반응형

 

 

시원하게즐기는~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더워지고 갈증이 자주 생기네요 다이어트 할때도 갑자기 갈증 많이 땡길 때도 있죠
이럴때 가끔 전 복숭아 아이스티 좋아해서 자주먹어요
가끔 자주마시는 커피대신 아이스티 복숭아홍자 좋은거같아요

 

 

대용량 으로 살 경우 질릴 수가 있어서 20개 짜리로사왔어요. 저번 다이소 갔을때 구입했는데
이제 먹네요^^




집에 굴러다니는 보틀 & 머그 컵 에다가 스틱 2개 넣고 찬물 넣고 얼음 동동 올려주니 시원 하고 정말 맛있네요 갈증이 쏵~~풀리는 기분이예요^^
맛에 비해 칼로리도 높지 않아서 좋은거같아요

칼로리어느정도일까?

 

 

 

운동 후 갈증 날때도 먹어요^^ 개인취향이겠죵
* 립톤아이스티복숭아 1스틱 58 칼로리

시원하게 먹을수도있고 따뜻하게 먹는것도 가능하네요
전 시원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얼음 넣고 즐기는걸좋아해요

다가오는 여름 시원한 복숭아 아이스 티 괜찮은거 같네요 .

여기까지 내돈내산 리뷰 후기 였습니다^^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안녕하세요 오늘도 코로나 19 상황 보니 확진자 늘어가네요ㅠ 약속도 취소 하고 집에서 남친과 오랜만에 햄버거 시키려고 배달의민족 둘러보다가

yoo1212.tistory.com

0칼로리 제로 나랑드 사이다 /내돈내산 ♡

 

0칼로리 제로 나랑드 사이다 /내돈내산 ♡

0칼로리 제로 나랑드 사이다 /내돈내산 ♡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시국에 집밥 잘먹고 배달 시켜먹고 저또한 살이 쪘네요 이제는 당분간 소식을결심했습니다 쿠팡 둘러보면 탄산 30개 저렴한걸

yoo1212.tistory.com

다이소 KF94 마스크 (내돈내산)

 

다이소 KF94 마스크 (내돈내산)

다이소 KF94 마스크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침일찍 사람없는 틈이용해서 운동장에서 조깅좀하다가 다이소에 살게있어서 갔는데 어제오늘 다른다이소 갔는데 찾고있는 제품이없어서 마

yoo1212.tistory.com

다이어트간식 미주라 통밀도너츠 (내돈내산)

 

다이어트간식 미주라 통밀도너츠 (내돈내산)

다이어트간식 미주라 통밀도너츠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도 좋고 봄날씨네요 운동 슬쩍갔다가 공복운동 하기때문에 운동끝나면 간식 챙겨먹어줘요 예전에 다이어트 할때 포만감 좋

yoo1212.tistory.com

2021.02.25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플레인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플레인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플레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윗집이사온다고 차빼주고 cu편의점 들렸다왔어요 예전에 한참 바쁘게 일할때 아침에 배고플때 식사대용 으로먹던게 생각나서 오랜만에 사먹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