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존슨즈 베드타임로션 (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존슨즈 베드타임로션 (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1. 1. 22. 12:25
728x90
반응형

존슨즈 베드타임로션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존슨즈 베이비로션 하면 남여노소 누구에게나 인기있는
제품중 하나로 생각나는 제품인데요

 

분홍색제품은 아주예전에써봤고 이번엔 보라색상
로션을 사봤어요

 



저는 등드름때문에 등드름에는 등드름전용 바디로션을써주고 마침 등여드름바디로션
다써가고 있어서 존슨즈베이비 로션 으로 팔다리
전체 쓰고있어요 가끔 등쪽에도 발라주고있는데
순수한제품인지 여드름나거나 하진않네요

제품향

 

구매전 후기가 많아서 픽 한제품인데요
그중에 향기가 좋다는 리뷰가 특히많더라구요

제가 기대를 많이한건지 향은 복불복일듯해요
살면서 한번쯤 맡아본 향이긴한데 기억은안나네요
오일향인지 버터향인지 훔...

발림성
발림성은 대용량제품이여서 팍팍쓰기좋아요
끈적임별로없어요

 

(내돈내산_등드름 추천)

 

내돈내산_등드름 가슴여드름 추천 일단보세요~

내돈내산_등드름 가슴여드름 추천 일단보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한동안 등드름으로 고생을많이해서 쓸만한제품소개해요~~ 우선 살이찌면서 기름진음식을많이먹어서 그리고 각질제거를 자

yoo1212.tistory.com



건조할때 팔다리가렵잖아요 확실히 써보니 가려움증해결은 어느정도 효과있는듯해요

바디전체&핸드크림으로 사용하기 무난한제품같아요

728x90


보라색상 처음써보는거지만 대용량으로 팍팍 막쓰기좋고
처음사는분이라면 너무 큰 기대는 안하는게좋을거같아요


인공색소 무첨가

 



♡저자극 포뮬러,피부과 테스트 완료
♡ 잠들기전 기분을편안하게
♡자스민과 백합 성분의 내추럴 아로마

적혀져있네요

 

순수한제품이여서 아기 로션 발라줄때도 많이쓰는상품같네요

 

 



♡여기까지 존슨즈 베이비로션 베드타임 내돈내산

개인적인 구매 리뷰후기 였습니다♡

♡내가쓴글 더보시려면↓♡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내돈내산)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내돈내산)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 문듯 샤워하다가 유리아쥬여성청결제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봐야지 싶어서 모바일로 적고있어요 우선 30대넘으면서 얼굴도 노화가오듯이 슬프

yoo1212.tistory.com

못없이 커튼봉 설치 달기 이젠쉬워요~

 

못없이 커튼봉 설치 달기 이젠쉬워요~

못없이 커튼봉 달기 이젠쉬워요~ 이사했는데 커튼이 문제인가요? 낮에는 햇빛이쨍쨍들어오고 좋지만 저녁에는 밝은 밖에조명때문에 잠을못자는경험많으시죠~ 요즘은 커튼없이 잠을못자는

yoo1212.tistory.com

티룸 핸드크림 올리브영 (내돈내산)

 

티룸 핸드크림 올리브영 (내돈내산)

티룸 핸드크림 올리브영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자주 손씻으니 손이 자주트고 집에있다보니 설거지도 자주하고 손에 물이 자주가요 ㅜ 이번에 감기안걸리려고 손을 너

yoo1212.tistory.com

다크써클 컨실러 추천

 

내돈내산_올리브영 주름끼임 다크써클 컨실러 추천

내돈내산_올리브영 주름끼임 다크써클 컨실러 추천 심한다크써클 주름끼임에 좋은거 추천하려고 노트북을 켰어요!! 30대중반이되니까~심한 다크써클과 나이에 비해 눈주름이 심해요~ 예전에

yoo1212.tistory.com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

 

내돈내산_올리브영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

내돈내산_올리브영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 오늘은 제가써본것중에 두 번째로 재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 내돈내산 리뷰 적어보려고 해요~ 우선 30대 중반이 되면서 피부도 너무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