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메가커피 추천 바닐라 라떼 ♡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메가커피 추천 바닐라 라떼 ♡

딸기블루베리 2021. 4. 23. 13:40
728x90
반응형

메가커피 추천 바닐라 라떼 ♡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는 구름만 껴서 흐리흐리한~날씨네요
오랜만에 커피숍 커피가 무지 땡기더라구요ㅜ
예전엔 한창 일다녔을때는 늘 먹는 커피라 지겨웠었는데
코시국 으로 오래 쉬다보니 옛날 생각에 메가커피 갔어요

 

 

 

의자에 앉아서 힐링하면서 먹고싶지만 테이크아웃 하고

집으로 걸어왔네요
걸어오면서 절반은 마신듯하네요^^



 

 


메가커피메뉴 은근히 많은거 같아서 가끔 고르기 힘들더라구요 그냥 커피 마시고 싶을땐 추천메뉴

꼽자면 바닐라라떼카라멜마끼야또 정말 맛있어요
진짜 추천 합니다

칼로리?

 

바닐라라떼 가격 은 3200원에 대용량 이고 칼로리 검색해보니 224 칼로리 라고 하네요

맛에비해 칼로리가 착한거 같아요♡


 

 

 

 

 



다이어트 중인데 오늘 당좀섭취했네요
당충전 카페인 충전 오늘 기분이 너무좋아지네요♡

다들 시원한 커피 즐기시고 좋은하루보내세요^^

728x90

 

 

2021.02.16 - [업데이트소식] - 창억떡 호박인절미 맛있네요

 

창억떡 호박인절미 맛있네요

창억떡 호박인절미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선물받아 온 떡이 있는데 먹어보니 맛있어서 글잠깐 적어보려해요 냉동떡 으로 냉동 보관 해서 간편하게 맛있게 즐길수있다니 신기하더라구요

yoo1212.tistory.com

2021.04.15 - [내돈내산_솔직리뷰] - 시원하게즐기는~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시원하게즐기는~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시원하게즐기는~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더워지고 갈증이 자주 생기네요 다이어트 할때도 갑자기 갈증 많이 땡길 때도 있죠 이럴때 가끔 전 복숭아 아이스티 좋아해서 자

yoo1212.tistory.com

2021.04.08 - [내돈내산_솔직리뷰] -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안녕하세요 오늘도 코로나 19 상황 보니 확진자 늘어가네요ㅠ 약속도 취소 하고 집에서 남친과 오랜만에 햄버거 시키려고 배달의민족 둘러보다가

yoo1212.tistory.com

2021.02.22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다이어트간식 미주라 통밀도너츠 (내돈내산)

 

다이어트간식 미주라 통밀도너츠 (내돈내산)

다이어트간식 미주라 통밀도너츠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도 좋고 봄날씨네요 운동 슬쩍갔다가 공복운동 하기때문에 운동끝나면 간식 챙겨먹어줘요 예전에 다이어트 할때 포만감 좋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