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창억떡 호박인절미 맛있네요 본문

업데이트소식

창억떡 호박인절미 맛있네요

딸기블루베리 2021. 2. 16. 11:43
728x90
반응형

창억떡 호박인절미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선물받아 온 떡이 있는데 먹어보니 맛있어서
글잠깐 적어보려해요

 

 


냉동떡 으로 냉동 보관 해서 간편하게 맛있게 즐길수있다니 신기하더라구요

우선 한개씩 다먹어보니 호박인절미 부드럽고 쫄깃한
호박인절미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호기심에 창억떡 인터넷 검색 하고 찾아보니 리뷰 많고
후기도 좋더라구요 요즘은 이런제품 인기있나보네요

홈쇼핑 에서도나온제품인건지 어디서본거같아요


맛은~보들보들 카스테라가루에 떡먹는 느낌?
또는 옛날 찰떡아이스크림 먹는느낌이에요
그리고 호박인절미라 건강도 생각한느낌이구요


_ 먹는 방법 _

 


우선 어떻게 먹는지 찾아보니 실온에1~2시간놔둔후
먹으면됀다고있지만....
전 성격이 급해서 전자렌지20초 돌려서 먹었어요

바쁜 직장인 혹은 밥해먹기 싫은날 한두개씩 꺼내서
밥대신먹어도 식사대용 으로 배가든든 하고 좋네요

 


전 다이어트 중이지만 간식 먹고싶을때 한개꺼내먹어요
많이먹으면 살찌겠죠 커피랑 함께 꿀맛이네요
여기까지 선물 받은 떡 맛있어서 글 남겨봅니다♡

♡내가적은글더보시려면↓♡


2021/02/04 - [업데이트소식] - 울산 재난지원금 신청 받고왔어요

 

울산 재난지원금 신청 받고왔어요

울산 재난지원금 신청 받고왔어요 이번에 세대별로 10만원 나온다고해서 민증생년 끝자리중 오늘이라 아침일찍갔어요 사람많을까봐 걱정했는데 10시쯤가니깐 4~5명정도있고사람많이없더라구요

yoo1212.tistory.com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자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자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자 장보기 초보라면 가끔 장보러갔는데 휴무로 문닫아있어서 멘붕이 올때 있어요 나이가들고 코로나 시국으로 집밥 혼술 등등 집에서 지지고볶고 해먹는 일이

yoo1212.tistory.com

2021/01/12 - [업데이트소식] - 팥시루떡 칼로리 & 데우기

 

팥시루떡 칼로리 & 데우기

팥시루떡 칼로리 & 데우기 30대중반이되면서 과자도 질렸는지 떡이 맛있네요 예전에는 어르신들이왜드시나했는데 요즘은 제가 사먹고있어요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맥심 디카페인 커피(

yoo1212.tistory.com

쿠쿠 6인용 압력밥솥 (내돈내산)

 

쿠쿠 6인용 압력밥솥 (내돈내산)

쿠쿠 6인용 압력밥솥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사오고 몇개월동안 써보고 이정도면 괜찮은 전기보온밥솥 같아서 잠시 글적어보려해요 항상 다이어트중이지만 굶고 다이어트할경우 급

yoo1212.tistory.com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내돈내산)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내돈내산)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사오고나서 코로나로 인해 실내자전거를 구입했어요 구입한지 3개월 넘은거같아요 예전에 한창 실내 가정용 자전거 싸이클 러닝머신 인기였잖아

yoo1212.tistory.com

 

2020/11/20 - [분류 전체보기] -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집순이 취미 일상 나들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만있기 답답해서 마스크 쓰고 밖에 운동장나왔어요 큰운동장에 앉을자리도 넉넉하고~~~ 앉아서 티스토리 모바일로 적고있네요 큰운동장 좋긴

yoo1212.tistory.com

2020/11/20 - [분류 전체보기] - 삼육 검은콩두유 추천

 

삼육 검은콩두유 추천

삼육 검은콩두유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산책하다가 집오면서 두유사왔어요~~ 예전부터 나이드신분이 먹으라고 하나씩주신 든든하게 먹었던 두유였는데요 맛있었어 요즘 제가사먹고있어요 삼

yoo1212.tistory.com

2021/01/26 - [내돈내산_솔직리뷰] -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에그 토스트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