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딸기블루베리 2021. 2. 18. 14:38
728x90
반응형

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어렸을때는 멘탈도 강하고 주변시선 신경도 안썼던 나지만 나이들면서 살아가면서 걱정도 많고 눈치도보고
어느순간 유리멘탈...남이한말에상처도 받고

 

 

주변의식도많이합니다 근데 겉모습은 당당해보이고
기쎄보이지만 진짜 마음은 유리멘탈입니다ㅜ

 


여튼 인터넷을보다가 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이라고
정신과 의사가 마음의 병이 있는 사람을 숱하게 치료하면서 회복을 곁에서 지켜봤고 그로인해 어떻게하면 유리멘탈을 잡을수있는지 책으로적은거같아요

 


알라딘 인터넷몰 배송 어제 주문하니 오늘 왔네요
베스트셀러알라딘 자기개발쪽에 찾아보시면있어요

잠시 일구하면서 쉬는동안 책좀사서보고
멘탈좀 잡아야겠네요
이제부터 작은 일에는 상처받지 않기로 했습니다

 


이부분도가슴에 와닫네요


코로나 장기화로 집에있다보니 시간이많아지면서
멘탈도 약해지고 휴ㅠ
책도보면서 나를지키는 단단한 마음 만들어봐야겠네요

유리멘탈 극복 명언 으로 좋은거같아요
다들 힘냅시다 화이팅!

♡내가쓴글더보시려면↓♡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남자친구가 일을마치면 빵을자주사와서 스트레스에요~ 먹을때야좋지만 잠시다이어트하고싶은데 못참고 저도 먹게되요 휴~~~ 어제는 남자친

yoo1212.tistory.com

피터팬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피터팬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피터팬의 좋은방구하기 아시나요? 오늘은 1일2포스팅이네요 집에만있다보니 할것도없고 예전에 한창 유용하게 쓰던 피터팬의 좋은방구하기 카페 가있어서 글한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어

yoo1212.tistory.com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오늘 너무 날씨가 좋아서요~~ 방금 오랜만에 혼자 나들이 나갔다왔어요~ 날씨가 어쩜 이렇게 좋은지 마음같았으면 커피숍에노트북들고가서 몇시간있다오면좋은데

yoo1212.tistory.com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 잠시 우울증을 격다가 지금은 우울증이없어져서 극복했던 방법을 알리려고 노트북을 켰어요^^ 30대중반이되면서 살다보니 좋은일만 있는

yoo1212.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 주제 선정 고민이신가요?

 

티스토리 블로그 주제 선정 고민이신가요?

티스토리 주제 선정 고민이신가요? 1일1포스팅 하자라는 마음으로 글을쓰고있는데요 몇주만에 올릴내용이없는거에요 벌써 ㅜㅜ 하~ 그래서 티스토리 여기저기 폭풍검색을해봤어요 아니 벌써

yoo1212.tistory.com

오늘의 날씨 ~~~~

 

오늘의 날씨 ~~~~

일어나서 밖에나가보니 날씨가 너~~~~~무 화창하네요 코로나시대인 지금 하루종일쇼핑하며놀러다니고싶지만 당분간은 집에서 휴식을취하는게 좋겠죠ㅠㅠ 코로나백신도 나왔다는 얘기는 돌고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