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깔라만시 시원하게 즐기기 (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깔라만시 시원하게 즐기기 (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1. 2. 12. 16:04
728x90
반응형

깔라만시 시원하게 즐기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깔라만시 생각하면 옛날에 다이어트 할때 물에타먹는
다이어트 방법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리고 레몬에비해비타민C가 30배로 들어있다고하죠

 

 


비타민C가 풍부해서 피부에도 좋답니다
레알 깔라만시 라고 적혀있어서사봤는데요

리얼 이겠죠 ^^ 

 



요즘 다이어트중으로 심한 갈증 피로 입병 즉 구내염
구강건조 까지 스트레스 받고있고 요즘또 엄청 신게땡기더라구요 그러던와중 예전에 깔라만시 먹어본경험이 생각나서 쿠팡로켓 배송 으로 주문했어요

섭취시 빈속에 드시지 마시고 식사후 드시는게 좋아요

밥먹고 다이어트 간식 이라생각하고 먹을때도 있어요

 

 


깔라 만시 원액 이라서 엄쳐 셔서 신 음식을안좋아하면
못먹을수 있다는거 참고하세요

 



- 깔라만시 맛있게 먹는법 -

 


맛있게 드시려면 오렌지쥬스100 음료에 자기취향에맞게섞어드시는것도 맛있고 좋고요

얼음적당히 넣어서 소주 타서먹으면 ( 보드카 오렌지주스 ) 처럼 보드카 깔라? 처럼즐길수있어요

또~사이다와얼음넣고 취향에맞게 원액 넣어서 에이드 처럼 먹어도 괜찮아요~~

그리고 물에용액을 적당히 넣어서 설탕이나 꿀넣어 먹는것도 괜찮아요~~~

 



여튼 맛있는 과일은 아니지만 건강하게 비타민C섭취와함께 갈증도 확풀리고 시원하네요
저는 소화 안됄때 더부룩할때도 마시고있어요
비타민C가 많다보니 혈색도 좋아지는거같네요

저는 먹을만했어서 칼라만시 원액 추천 해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진한 홍삼 추천 홍삼정진액스틱 (내돈내산)

 

진한 홍삼 추천 홍삼정진액스틱 (내돈내산)

진한 홍삼 추천 홍삼정진액스틱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3번째 구매한 홍삼 스틱 추천하려고해요 제가 예전에 심한 무기력증과 일할때도 힘이없어서 버티기가힘들더라구요 체력이

yoo1212.tistory.com

칠성사이다210 ml 30캔 (내돈내산)

 

칠성사이다210 ml 30캔 (내돈내산)

칠성사이다210 ml 30캔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요즘에 남자친구가 탄산을 자주먹어서 캔사이다 주문해달라고 하더라구요 코로나 시대 지금 자주시켜먹고 집에서만 밥해먹고 또 느낀한음식도많이

yoo1212.tistory.com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중고나라 번게장터 이용도많이했는데요 이사할때 세탁기 및 중고가구 중고옷 팔기 안쓰는물건 저렴하게 처분할때 꼭 이용하는 앱이죠 요즘

yoo1212.tistory.com

약국 장청소 약 상쾌한 변화 쾌변(내돈내산)

 

약국 장청소 약 상쾌한 변화 쾌변(내돈내산)

약국 장청소 약 상쾌한 변화 쾌변(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요몇주 집에서 잘먹고 살찌고 화장실은못가고있어요 오늘 면접이있었는데 코로나 격상 으로 확진자가늘고있어서 다음공고때 지원한다

yoo1212.tistory.com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어제 남친하고 치킨폭식했어요 살이점점쪄가네요 다시 점점 식사량을줄여야할거같아요 오늘도 산책겸다이소 둘러보고 굶을순없고 매일 내일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반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