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비타할로 도라지배즙 (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비타할로 도라지배즙 (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1. 2. 14. 10:17
728x90
반응형

비타할로 도라지배즙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요즘 환절기
라서 기관지 목이 건조해지고 구강건조 등
특히 말을많이하는날에는 목에 가래낀 느낌 등 목건조 해지더라구요

예전부터 목이 건조할때 천식 등 기침 도라지즙 배즙

이런게 효능 좋다고 말을 많이 들어서 생각해놨다가 이번에
생강청도 다먹어서 도라지배즙 시켜봤어요

 

구매후기도 많고 가격도 저렴 진심을 담은 도라지배즙 이라고

진심을담은거라니 구매욕구가 생기더라구요

비타할로 라고 요즘 쉐이크 판매에도 인기많은곳이더라구요 여튼 리뷰가 많아서 주문바로하고
먹어봤어요

먹어보니 맛은?

 

연한 달짝지근한 쌍화탕맛 이였어요
도라지랑배랑썪인 맛이겠죠?
배도라지즙 우선 저는 먹을만했어요

집에서 만들어서 먹는것보다 팩에들은걸 시켜서
먹는게 가성비도 좋고 간편하니 좋은거같아요

더운날에는 시원하게 마시고
추울때는 컵에부어서 전자렌지 30초 데워
마시면 좋을거같아요♡



먹어보고 팩은 바로 냉장고에넣었네요
목이칼칼할때 건조할때 건강 생각해서 약대신 하나씩꺼내먹어보려합니다
나이가들수록 간식 대신 건강 제품이 쌓여가네요

 

목에좋은선물 용 으로도 좋을거같아요
코로나 시대인 요즘 다들 건강 잘챙기세요♡

 

♡내가쓴글더보시려면↓♡

진한 홍삼 추천 홍삼정진액스틱 (내돈내산)

 

진한 홍삼 추천 홍삼정진액스틱 (내돈내산)

진한 홍삼 추천 홍삼정진액스틱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3번째 구매한 홍삼 스틱 추천하려고해요 제가 예전에 심한 무기력증과 일할때도 힘이없어서 버티기가힘들더라구요 체력이

yoo1212.tistory.com

담터 핫초코 추천 (내돈내산)

 

담터 핫초코 추천 (내돈내산)

담터 핫초코 추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 몸이 으슬으슬 춥네요 오늘따라 커피도 안땡기고 달달한게 무지무지 땡기네요 아주예전에도 한번시켜먹어봤던거라 고민할필요없이 요번에도 주

yoo1212.tistory.com

깔라만시 시원하게 즐기기 (내돈내산)

 

깔라만시 시원하게 즐기기 (내돈내산)

깔라만시 시원하게 즐기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깔라만시 생각하면 옛날에 다이어트 할때 물에타먹는 다이어트 방법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리고 레몬에비해비타민C가 30배로 들어있다고하죠

yoo1212.tistory.com

2020/12/27 - [내돈내산_솔직리뷰] -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관장 홍삼원 할인가에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스틱제형 홈삼이 진해서 홍삼 스틱 주로사먹는데요 팩으로나온 홍삼제품은 홍삼스틱에비해 홍삼함

yoo1212.tistory.com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어제 남친하고 치킨폭식했어요 살이점점쪄가네요 다시 점점 식사량을줄여야할거같아요 오늘도 산책겸다이소 둘러보고 굶을순없고 매일 내일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반

yoo1212.tistory.com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목건조 초기 목감기올때 쓰는 간단한 방법이에요~ 이사하기전 집이 너무 건조해서 목건조로 목이칼칼하고목건조

yoo1212.tistory.com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내돈내산)

 

면역력챙기세요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내돈내산)

면역력챙기세요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내돈내산) 제가 몇 달 동안 먹어본 종합비타민 추천해보려고 해요~ 특히 여자분들 다이어트 중에 어지러움 입도 자주 헐잖아요~(얼라이브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