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내돈내산_ 잇몸치약 검가드치약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내돈내산_ 잇몸치약 검가드치약

딸기블루베리 2020. 10. 6. 13:54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_ 잇몸치약 검가드치약

 

잇몸이붓고 피나고 파였을때 치약추천해드릴께요~

 

 

 

(치약을 오래 험하게썻어요  사진양해바래요ㅜㅜ)

 

잇몸치약중에 1위치약이있던데 약국가서물어보니

 

품절이더라구요 (1위인치약이름이기억안나네요)ㅜㅜ

 

그래서 잇몸에 좋은 치약좀달라고했더니

검가드 치약주네요...

 

근데 예전부터 치약은 마트에서사봤지 약국에서

사보질않아서 뭔가 돈도아깝고하더라구요

 

코로나한창 심하게 터져 병원갈엄두도 안가고

 

그냥 구매해봤어요

 

왠거......무지좋아요~

잇몸에 갑자기 염증생겨서 심하게 파이고 피는계속나고

하,,,,,,,우선 먹는약을안좋아하니

 

비싼 잇몸에좋은치약사와서 써보니

 

첫날은 그저그렇더라구요

여튼 1주일 2주일써보니 잇몸이복구되는느낌이들고

 

어느순간 피도안나고 역시 약국에서 파는치약은 틀리구나 싶더라구요

피곤한날 찾아오는 잇몸붓기,유지장치로인한붓기

교정중 잇몸 관리에도 추천해요

저는 지금 교정끝나고 유지장치하고있거든요 잇몸관리도 필수입니다 ㅠ휴,,,,

 

 

2020/10/05 - [내돈내산_솔직리뷰] - 내돈내산_등드름 가슴여드름 추천 일단보세요~

 

내돈내산_등드름 가슴여드름 추천 일단보세요~

내돈내산_등드름 가슴여드름 추천 일단보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한동안 등드름으로 고생을많이해서 쓸만한제품소개해요~~ 우선 살이찌면서 기름진음식을많이먹어서 그리고 각질제거를 자�

yoo1212.tistory.com

2020/10/12 - [업데이트소식] -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우울증 극복 방법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 잠시 우울증을 격다가 지금은 우울증이없어져서 극복했던 방법을 알리려고 노트북을 켰어요^^ 30대중반이되면서 살다보니 좋은일만 있는

yoo1212.tistory.com

 

잇몸염증나고 피나고 파였을때

식사후10_20분후 ,자기전 필수로 양치해줘야해요

잇몸병심할때 잇몸쪽으로 양치하면서 

열심히 양치한결과

지금잇몸이튼튼하게 원상복구됐어요 ㅋㅋㅋ

 

잇몸이붓고염증생기고할때 잇몸위주로 양치해줘야해요

양치법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보시고

올바르게 양치하세요~

 

2~3주정도지나도 낫지않는다면 치과가시는걸추천해요~

 

역시 잇몸이아프면 다아픈거처럼 아프더라구요

 

지금 검가드치약은 잇몸이붓고아플때전용으로쓰고있고요

 

저렴이는 안아플때 따로써주고있어요

 

은근히 약국에파는치약 비싸요 ㅜㅜ

그래도 약보다는 싸더라구요 ㅋㅋ

 

여튼 잇몸치약 찾으시는분들 진짜 추천해요~

 

약국에서도 추천해준거니 좋은거겠죠~

 

아참 가격은9천원대였어요~

나름 오래쓰고 잇몸에좋은치약이니 투자할만하더라구요~

 

나중에또 잇몸아프고 파이고염증생길때 재구매할생각있어요~

 

(성분확인하세요)

치약이 좋다보니 주위에서 잇몸이아프고 피나고한다고할때

검가드 치약을 추천해주고있어요~

 

사용하고 괜찮은제품이니깐 추천하겠죠

 

이거다쓰고 잇몸아플때 재구매해서

또 사용할 생각이에요

 

리얼하게 너무오래쓰고 아껴쓰고있는치약이라 사진 리얼하쥬 ㅋㅋㅋㅋ

 

여튼 잇몸안좋으실때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