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카라멜 마끼아또 (내돈내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카라멜 마끼아또 (내돈내산)

딸기블루베리 2021. 1. 5. 07:00
728x90
반응형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카라멜 마끼아또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커피를 마시면서

뭐할지 잠시멍때리고 있었어요

 

 

이커피가 편의점에 팔때도있고 없을때도 있고

최근 또 있길래 재구매해서 마셔보고있어요

남양프렌치카페 로스터리

맛은 마끼아또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좋아할거같아요
찐한 카라멜 향이 향긋하면서
부드럽고 달콤한 맛 ♡

 

 

 


풍미가 부드럽고 고급스럽네요


로스팅 전문 프리미엄 커피브랜드 - 로스터리

칼로리 슬쩍보니 170칼로리

칼로리는 높지맛 맛있으니 괜찮아요

 

피곤한날 맥스웰하우스 커피믹스 (내돈내산)

 

피곤한날 맥스웰하우스 커피믹스 (내돈내산)

피곤한날 맥스웰하우스 커피믹스 (내돈내산) 안녕 하세요 오늘은 왜이렇게 피곤하고 컨디션도나쁘고 운동좀나갔다 올까 했는데 그냥 씻고 커피한잔 마시면서 여유로움을 즐기고있네요 커피가

yoo1212.tistory.com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오늘의커피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오늘의커피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오늘의커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왜이렇게 피곤한지 나이탓인지 집콕을오래해서그런지 피곤하네요 이번커피는 남자친구가 줘서 먹어보고 어떤지 간단히 적어보려고 모바

yoo1212.tistory.com

728x90

 

 


마끼아또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편의점에 보일때 한번쯤 사먹어봐도
좋을거같아요

피곤할때나 기분이다운될때 당떨어진날

커피와함께 하루를 충전 해보아요♡


모카골드라이트 커피믹스(내돈내산)추천

 

모카골드라이트 커피믹스(내돈내산)추천

모카골드라이트 커피믹스(내돈내산)추천 안녕하세요~ 즐거운 토요일 집순이 오늘도 집에있네요 오늘은 홈플러스 장보러 가려고하다가 날씨도 춥고~ 은근귀찮고 내일가야겠어요 ~ 저번에 선물

yoo1212.tistory.com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맥심 디카페인 커피(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카페인커피 얘기를 잠깐하려구해요~ 제가 흔히 말하는 즉 커피 중독자에요 ㅜㅜ 어렸을때부터 커피를 마시다가 일를하게되면서 10잔씩먹

yoo1212.tistory.com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겨울철 목감기 목건조 꿀생강차 생강레몬차로 예방하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목건조 초기 목감기올때 쓰는 간단한 방법이에요~ 이사하기전 집이 너무 건조해서 목건조로 목이칼칼하고목건조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