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보건증 발급 받다 / 울산 한국건강관리협회 본문

업데이트소식

보건증 발급 받다 / 울산 한국건강관리협회

딸기블루베리 2021. 4. 7. 12:03
728x90
반응형

보건증 발급 받다 / 울산 한국건강관리협회

안녕하세요

알바 하기전 필수로 보건증 필요해서 이번에 보건증발급
받으러갔어요 보건증 발급일로 유효기간 1년 지나서 재발급 다시 검진 받았어요.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보건소 가는게아니라 일반병원에 보건증 발급 해주는 곳
찾아서 가야해요 제가사는 울산 중구 가까운곳이
한국관리협회 여기가 가깝더라구요

 

(울산 한국 건강 관리 협회 공식홈)

 

울산도 요즘 코로나 확진자 증가하고 있어서
보건증 만들러 가기전 엄청 고민했답니다 ㅠ
코로나엄청 징하네요
그리고 보건증 발급 받으러갈때 미리 연락 꼭해보세요
오픈은 아침8시 인데 보건증은아침9시부터라고
안내해주더라구요

 

 

주차장은 당연히 있구요 입구에서 열체크 전화번호등적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순간 엄청 놀랬어요ㅜ 그리고 스티커 주고 마스크에 부착하라고줍니다

 

 

 



 

 

검진 작성하라고 이런걸 줘요 그리고 작성하면되요
전 아침9시10분쯤 갔는데 창구대기표 640? 아휴ㅜ
그리고 우편발급 없어서 쫌그랬지만 요즘은 방문발급

인터넷발급 이렇게 있네요 전 방문 발급으로해어요

보건증비용은?

 


검진확인서 달라고하시면 바로주니 말씀하세요

비용은 12000원 냈어요

 



 

 

아침부터갔는데 이렇게 오래걸릴줄은 ㅠ
이시국에 그냥 집에있을걸 괜히나왔나 싶더라구요
잠시 대기 기다리다가 멍때렸네요ㅜ

 

 



 

 

항문검사 장티프스 검사죠ㅋ 면봉이 왜케기나요ㅋ
살짝만하면됍니다ㅡㅡㅋ

 

 

 


대기줄은 길지만 보건증 발급 간단 하게 잘받고 왔네요

의사 분들 직원분들도 너무나 친절해서 고마웠네요^^

각 주소나 위치에따라 보건증 발급 병원 가까운곳 잘찾아보고가세요



*울산한국관리협회
주소는 울산 중구 번영로360
전화번호 052-241-2000
발급 하러가기전 혹시모르니
전화해보시고 가세요



동사무소 복사 이용 겸 다이소 쇼핑♡

 

동사무소 복사 이용 겸 다이소 쇼핑♡

동사무소 복사 이용 겸 다이소 쇼핑♡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오랜만에 외출하는데 살것도 많고 동사무소 가서 신분증 복사 할게있어서 혹시 복사이용 안돼면 어쩌지 고민하다가 그

yoo1212.tistory.com

2021.01.21 - [업데이트소식] - 건강보험료 인상 안내 메일왔네요

 

건강보험료 인상 안내 메일왔네요

건강보험료 인상 안내 메일왔네요 안녕하세요 오늘 국민건강보험 미납 확인하다가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인상 메일확인했네요 너무빨리인상되는거아닌지ㅠ 예전부터 인상됀다는 소식은

yoo1212.tistory.com

2020.11.26 - [내돈내산_솔직리뷰] -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내돈내산)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내돈내산)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 문듯 샤워하다가 유리아쥬여성청결제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봐야지 싶어서 모바일로 적고있어요 우선 30대넘으면서 얼굴도 노화가오듯이 슬프

yoo1212.tistory.com

 

2020.11.02 - [업데이트소식] - 집순이 일상 취미 장보기

 

집순이 일상 취미 장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냉장고에 밥 반찬이너무없어서 대충 운동겸 반찬 사러 홈플러스 갔어요~ 평일인데도 사람많더라구요~ 오늘은 또 뭘먹어야하나~~~최근 너무많이먹어서 먹고싶은게 없더라구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