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나만의 홈까페 카누 돌체라떼 ♡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나만의 홈까페 카누 돌체라떼 ♡

딸기블루베리 2021. 5. 22. 10:39
728x90
반응형

나만의 홈까페 카누 돌체라떼 ♡

안녕하세요

요즘 카누커피 인기 많죠~
커피종류도 많아지더라구요

 

 


저번에 카누 바닐라라떼
먹어보고 괜찮아서 이번엔
카누돌체라떼 시켜봤어요

 

포장 부터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총 24스틱
칼로리 1개당 80kcal
시중에 사먹는거보다
칼로리가 작네요^^

 

 


돌체 라떼 맛은
은은한 연유향 과함께
달달해요~^^


부드러운 거품도 사르륵
좋네요

돌체라떼 뜻 찾아보니
이탈리아어로 달다 이런뜻
더라구요
연유파우더0.8%
들어가서 달달하네요
여름엔 얼음 넣고
시원하게 아이스 커피로
마셔도 좋을듯하네요^^

 

카누 바닐라라떼 칼로리 & 카페인 함량

 

카누 바닐라라떼 칼로리 & 카페인 함량

카누 바닐라라떼 칼로리 & 카페인 함량 안녕하세요 요즘 더워질수록 커피숍에 파는 시원한 바닐라 라떼가 자주 생각이나고 먹고싶더라구요 누가 추천 해줘서 쿠팡 로켓배송 으로 주문 해봤어요

yoo1212.tistory.com

커피물양 적당히 넣어야 맛있으니
참고하세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리뷰 후기
간단히 남기고 갑니다♡



728x90

 

 메가커피 추천 바닐라 라떼 ♡

 

메가커피 추천 바닐라 라떼 ♡

메가커피 추천 바닐라 라떼 ♡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는 구름만 껴서 흐리흐리한~날씨네요 오랜만에 커피숍 커피가 무지 땡기더라구요ㅜ 예전엔 한창 일다녔을때는 늘 먹는 커피라 지겨웠었는

yoo1212.tistory.com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집순이취미 일상 산책하기 오늘 너무 날씨가 좋아서요~~ 방금 오랜만에 혼자 나들이 나갔다왔어요~ 날씨가 어쩜 이렇게 좋은지 마음같았으면 커피숍에노트북들고가서 몇시간있다오면좋은데

yoo1212.tistory.com

시원하게즐기는~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시원하게즐기는~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시원하게즐기는~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더워지고 갈증이 자주 생기네요 다이어트 할때도 갑자기 갈증 많이 땡길 때도 있죠 이럴때 가끔 전 복숭아 아이스티 좋아해서 자

yoo1212.tistory.com

다이어트간식 미주라 통밀도너츠 (내돈내산)

 

다이어트간식 미주라 통밀도너츠 (내돈내산)

다이어트간식 미주라 통밀도너츠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도 좋고 봄날씨네요 운동 슬쩍갔다가 공복운동 하기때문에 운동끝나면 간식 챙겨먹어줘요 예전에 다이어트 할때 포만감 좋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