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국물넉넉한 / 신불떡볶이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국물넉넉한 / 신불떡볶이

딸기블루베리 2021. 5. 16. 19:34
728x90
반응형

국물넉넉한 / 신불떡볶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도오고 떡볶이가 생각나는
날이네요 매콤한 떡볶이 국물에

떡순튀 떡튀순 ^^
( 떡볶이 튀김 순대 )
찍어먹으면 맛있죠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햄버거 땡기는 날 맘스터치 메뉴 추천 ♡ 안녕하세요 오늘도 코로나 19 상황 보니 확진자 늘어가네요ㅠ 약속도 취소 하고 집에서 남친과 오랜만에 햄버거 시키려고 배달의민족 둘러보다가

yoo1212.tistory.com

 

배달의민족 으로 시켜보니
포장은 스티커 붙여서
깔끔하게 오네요

 

 


리뷰이벤트 신청하니 계란도왔어요
리뷰이벤트는 언제 까지
인지는 모르겠네요

떡볶이 오뎅 따로 주문 해야하나봐요
오뎅이 없어서 살짝 놀랐네요ㅠ


맛은 살짝~ 호불호 갈릴듯 해요
국물 많은 떢복이 좋아하신다면
좋아할듯해요~

 

 



특히 튀김중에 튀말이 맛있네요

혹시 주문전 메뉴 잘보시고
선택하는게좋을듯 해요~

 

울산 으로 이사오고 떡볶이

정말 오랜만에 시켜먹었네요

여기까지 간단한 개인적인
리뷰 후기 였습니다♡

 

728x90

교촌치킨 메뉴 / 교촌반반시리즈 ♡

 

교촌치킨 메뉴 / 교촌반반시리즈 ♡

교촌치킨 메뉴 / 교촌반반시리즈 ♡ 안녕하세요 이번에 오랜만에 교촌 치킨 시켜봤어요 코시국 으로 요즘 치킨메뉴 자주 시키는 듯 하네요 주말지나고 당분간 집에서 건강식단 만들어서 먹어야

yoo1212.tistory.com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중고나라 번게장터 이용도많이했는데요 이사할때 세탁기 및 중고가구 중고옷 팔기 안쓰는물건 저렴하게 처분할때 꼭 이용하는 앱이죠 요즘

yoo1212.tistory.com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피치세트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피치세트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피치세트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있는날이 많아서 피자나라치킨공주 자주이용하고있어요 줄임말로 피나치공 인가요?^^ 영업시간은 대부분12시부터 인거같은데요 혹

yoo1212.tistory.com

2020.12.01 - [업데이트소식] -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뭐먹지 매일 고민인가요? 어제 남친하고 치킨폭식했어요 살이점점쪄가네요 다시 점점 식사량을줄여야할거같아요 오늘도 산책겸다이소 둘러보고 굶을순없고 매일 내일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반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