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질레트프로쉴드옐로우 면도기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질레트프로쉴드옐로우 면도기

딸기블루베리 2021. 5. 19. 14:44
728x90
반응형

질레트프로쉴드옐로우 면도기

안녕하세요

코시국인 지금 인터넷쇼핑
자주하게되네요ㅠ
남자친구가 매번 초저렴
일회용면도기 사용만하길래
요즘 유명한 질레트 면도기

선물 하고싶더라구요

 

 

 


포장 개봉할때 가위사용하세요!

 

쿠팡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할인도 하고 선물용 으로
괜찮을거 같아 구매 해봤어요

 

 

 

 


20대 30대 남자 생일 선물 로도
정말괜찮을거같아요


질레트면도기날 슬쩍 만저보니

엄청날카로워서 놀랬어요

거울보며 조심히써야할듯해요~

 

남자친구가 사용해보니 부드럽게

잘밀린다고 좋아하네요^^

초정밀5중날

정밀트리머

플렉스볼기술

부드러운 2중 윤환밴드

 

약간의 무게감있고

질레트 퓨전 면도날

추가로 1개더있어

좋아요 그리고 바침대도

들어있다보니 고급져보이네요

 

여성 면도기 도 좋다고하는데

다음번에 한번 구매하고 싶네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질레트면도기 선물하고

괜찮은 제품같아서 추천 하고

갑니다^^

 

728x90

 

 

쉬크 인튜이션 쉐어버터 여성용 면도기 후기 리뷰

 

쉬크 인튜이션 쉐어버터 여성용 면도기 후기 리뷰

쉬크 인튜이션 쉐어버터 여성용 면도기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더워지면서 제모 자주 해야할 시기이죠 이번에 올리브영 세일 기간 할인 으로 이것저것 구매할때 저렴 하길래 같이 주문했어요 일

yoo1212.tistory.com

홈플러스 카렉스 3분세차 물없이세차 후기

 

카렉스 3분세차 물없이세차 후기

카렉스 3분세차 물없이세차 후기 안녕하세요 코시국 인 지금 일도 쉬고 집에만있고 요즘 운전 안한지도 오래됐네요 요즘 미세먼지 황사 심한데다가 이사오고나서 집앞 밖에 주차를 해두니 먼지

yoo1212.tistory.com

밀리의 서재 첫달무료 해지 방법 까지 알아보자.

 

밀리의 서재 첫달무료 해지 방법 까지 알아보자.

밀리의 서재 첫달무료 해지 방법 까지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코로나 시국에 집에만 오래있다보니 자신감도 떨어지고 마음도 우울 뭔가 채워야할거같은 기분이 많이들어요 최근 책을 몇권 인터

yoo1212.tistory.com

랜덤투유 후기 (내돈내산)

 

랜덤투유 후기 (내돈내산)

랜덤투유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예전에 유투브광고보면 5000원으로 몇번해서 명품가방받았다는 광고 보신분들있을꺼에요~ 관심없는분들이라면 모를수도있겠네요~ 문듯 호기심에 랜덤투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