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파리바게트 닭다리 매콤로스트치킨 빵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파리바게트 닭다리 매콤로스트치킨 빵

딸기블루베리 2021. 5. 17. 15:02
728x90
반응형

파리바게트 닭다리 매콤로스트치킨 빵

안녕하세요

오늘도 비가오려고 날씨가 꿉꿉하네요
오늘은 남자친구가 파바 가서
처음보는 닭다리 모양 빵
사왔더라구요ㅋ

 

 


이런 빵도 있었나 하면서
순간 빵터졌네요

치킨빵 으로 생긴 닭다리빵
귀엽게 생겼네요
치킨맛?인가 궁금해서 먹었어요

 

 

 

피자빵 맛 나는 맛이네요
약간 허브향도 은은하게 나구요
아주 약간 매콤 해요
당면도들어있네요
피자빵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좋아할듯해요

야채가 안에 쏙 ~
빵은 크로와상 종류에
피자 빵 맛 나요


파바닭 아이디어가
좋은듯 하네요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안녕하세요 주말인 오늘 날도 좋고 산책갔다가 남자친구와 파리바게트 갔어요 서로 빵도리 빵순이라 자주갑니다 오늘 새로나온 빵도보이더라구요 아님

yoo1212.tistory.com

너무 귀엽고 치킨 생각나네요

여기 까지 간단한 빠리바게뜨 리뷰 후기 적고
갑니다♡

728x90

 

 

 파리바게트 무지개 케이크

 

파리바게트 무지개 케이크

파리바게트 무지개 케이크 안녕하세요 어제 남친이 미니 무지개 케이크 사왔더라구요 무지개 색상의 오묘하게 생긴 이런 케잌 저는 처음봤네요 남친이파리바게 단골이라 별의별걸 많이사와요

yoo1212.tistory.com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남자친구가 일을마치면 빵을자주사와서 스트레스에요~ 먹을때야좋지만 잠시다이어트하고싶은데 못참고 저도 먹게되요 휴~~~ 어제는 남자친

yoo1212.tistory.com

식빵에올려먹는 프리차드 무염버터 추천

 

식빵에올려먹는 프리차드 무염버터 추천

식빵에올려먹는 프리차드 무염버터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에 갑자기 버터가 땡기더라구요 예전에 호주에 잠시있을때 일본여자애가 식빵에 마가린넣어서 먹어보라고 준적이있는데요 그당시

yoo1212.tistory.com

파리바게트 초코가 달콤한 시간♡

 

파리바게트 초코가 달콤한 시간♡

파리바게트 초코가 달콤한 시간♡ 안녕하세요 가끔 아주~~당게 무지 땡길때 초코가달콤한시간 미니 케잌크 가끔 사먹어요 근데 가끔 남친이 사다주니 자주먹네요 다이어트 해야하는데ㅜ 여자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