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착즙한 / 일동후디스 진석류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착즙한 / 일동후디스 진석류

딸기블루베리 2021. 5. 8. 14:23
728x90
반응형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착즙한 / 일동후디스 진석류


안녕하세요


요즘 티비 광고 보면 일동후디스 하이뮨
미스트롯 장민호 씨 광고 자주보이더라구요

 

 

 

 

그런데 후디스 제품중에
석류즙 있더라구요

 

이번에 어버이날선물 로 좋을거같아요
쿠팡 로켓배송 으로 주문했어요

 

 

 

 진한 홍삼 추천 홍삼정진액스틱 (내돈내산)

 

진한 홍삼 추천 홍삼정진액스틱 (내돈내산)

진한 홍삼 추천 홍삼정진액스틱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3번째 구매한 홍삼 스틱 추천하려고해요 제가 예전에 심한 무기력증과 일할때도 힘이없어서 버티기가힘들더라구요 체력이

yoo1212.tistory.com

 

 


일단 구매전 * 물한 방울 넣지 않고 착즙 했다니
선물용 으로 딱이다 싶더라구요

 

 

 

포장도 나름 깔끔 하네요
가격면에서 부담스럽지 않구요
진짜 건강을 위한 제품같아서 좋네요


남녀노소 구분없이
20 ~ 30대 50대 60대
엄마 생신선물 등 어르신 선물 로
좋을거같아요^^

 

 



 

 

석류 효능 좋다는건 누구나 아시죠^^


100% 원물 착즙




선물 할꺼라 뜯지는 않았지만


잘산거 같아요~


한번쯤 선물 고민하실때 후디스 진 석류


괜찮을거같아 추천 하고 갑니다♡

 

728x90

비타할로 도라지배즙 (내돈내산)

 

비타할로 도라지배즙 (내돈내산)

비타할로 도라지배즙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요즘 환절기라서 기관지 목이 건조해지고 구강건조 등 특히 말을많이하는날에는 목에 가래낀 느낌 등 목건조 해지더라구요 예전부터 목이 건조할

yoo1212.tistory.com

-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 젤리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 젤리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 젤리 안녕하세요 요즘 타트체리 유행인지 인기 많더라구요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잊고있었는데요 아는분이 타트체리 선물 많이 받았다고 3곽주셨어요 받아보니 요즘 유행

yoo1212.tistory.com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원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관장 홍삼원 할인가에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스틱제형 홈삼이 진해서 홍삼 스틱 주로사먹는데요 팩으로나온 홍삼제품은 홍삼스틱에비해 홍삼함

yoo1212.tistory.com

보건증 발급 받다 / 울산 한국건강관리협회

 

보건증 발급 받다 / 울산 한국건강관리협회

보건증 발급 받다 / 울산 한국건강관리협회 안녕하세요 알바 하기전 필수로 보건증 필요해서 이번에 보건증발급 받으러갔어요 보건증 발급일로 유효기간 1년 지나서 재발급 다시 검진 받았어요

yoo1212.tistory.com

6년근 홍삼 진스틱 에브리데이(내돈내산)

 

6년근 홍삼 진스틱 에브리데이(내돈내산)

6년근 홍삼 진스틱 에브리데이(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내가 두번째 구매해서 먹고있는 홍삼스틱 홍삼진스틱 내돈내산 리뷰 후기 적어보려고 이상품은 예전에 홈플러스에서 먹어보고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