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홈플 몽블랑제 단팥~가득 정통단팥빵 본문

내돈내산_솔직리뷰

홈플 몽블랑제 단팥~가득 정통단팥빵

딸기블루베리 2021. 5. 27. 12:49
728x90
반응형

홈플 몽블랑제 단팥~가득 정통단팥빵

안녕하세요

이번에 반찬도 만들겸 살게 많아서
홈플러스 인터넷쇼핑 모바일

앱으로 통해서
이것저것 주문했어요




나는 앙금계의전설
정통단팥빵

주문을했어요


단팥빵 좋아하시는분들
이라면 진짜 추천 해요

칼로리 찾아보니
250~300칼로리 예상하면
될듯 해요




호두팥앙금 으로
씹을때 호두도 중간중간
작은게 씹혀서 정말맛있어요

달달하고 정말 제스타일이네요
단팥도 가득차있어서
먹을수록 기분이좋아져요
당충전 딱이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저처럼 팥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 ^^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자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자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자 장보기 초보라면 가끔 장보러갔는데 휴무로 문닫아있어서 멘붕이 올때 있어요 나이가들고 코로나 시국으로 집밥 혼술 등등 집에서 지지고볶고 해먹는 일이

yoo1212.tistory.com

달달하게 커피와 함께

기분이 좋아지네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후기 리뷰 였습니다♡


728x90


식빵에올려먹는 프리차드 무염버터 추천

식빵에올려먹는 프리차드 무염버터 추천

식빵에올려먹는 프리차드 무염버터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에 갑자기 버터가 땡기더라구요 예전에 호주에 잠시있을때 일본여자애가 식빵에 마가린넣어서 먹어보라고 준적이있는데요 그당시

yoo1212.tistory.com

파리바게트 초코가 달콤한 시간♡

파리바게트 초코가 달콤한 시간♡

파리바게트 초코가 달콤한 시간♡ 안녕하세요 가끔 아주~~당게 무지 땡길때 초코가달콤한시간 미니 케잌크 가끔 사먹어요 근데 가끔 남친이 사다주니 자주먹네요 다이어트 해야하는데ㅜ 여자

yoo1212.tistory.com

집순이 일상 취미 장보기

집순이 일상 취미 장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냉장고에 밥 반찬이너무없어서 대충 운동겸 반찬 사러 홈플러스 갔어요~ 평일인데도 사람많더라구요~ 오늘은 또 뭘먹어야하나~~~최근 너무많이먹어서 먹고싶은게 없더라구

yoo1212.tistory.com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당근 샌도롱 추천 안녕하세요 주말인 오늘 날도 좋고 산책갔다가 남자친구와 파리바게트 갔어요 서로 빵도리 빵순이라 자주갑니다 오늘 새로나온 빵도보이더라구요 아님

yoo1212.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